봉곡점 T. 054)604-9688   문성점 T.054)455-9688  Kakao talk 엠투피 



[뉴스기사]구미 엠투피 휘트니스, 미국체력관리학회 NSCA KOREA와 파트너 계약 체결

관리자-
2018-09-19 14:39
조회수 92

▲구미 엠투피휘트니스 박훈정 대표 (사진 앞줄 오른쪽 첫 번째) (사진제공=엠투피휘트니스)



구미 엠투피 휘트니스(M2P FITNESS)가 미국체력관리학회 NSCA KORE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NSCA KOREA는 미국체력관리학회 NSCA 본사와 자매 관계의 학회로 현재 한국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트레이너 교육기관 중 하나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국내 피트니스 전문가 육성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CEU)과 국내·외 자격증 발급 등 왕성하게 운영되고 있다.


대구, 경북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구미 엠투피 휘트니스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관련 교육 사업을 대행하게 됐다. 엠투피 휘트니스의 박훈정 대표는 NSCA KROEA 임원으로 위촉된 바 있다.


박훈정 대표는 파트너 계약 체결에 대해 “관련 교육 사업은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위한 결정”이라면서 “뿐만 아니라 국제 공인 퍼스널트레이너(NCSA-CPT) 자격증 취득을 도와준 NSCA KOREA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활동하여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NSCA KOREA의 공식 파트너는 서울 동대문 직선 퍼스널트레이닝(김형태 이사), 서울 강남 101아카데미(이제승 이사), 대전 브로스 피티랩(변재율 이사), 안양 코바컴퍼니(김현 이사), 제주 웅코치(전웅빈 이사) 등 총 19명의 임원이 맡고 있으며, NSCA KOREA 임완기 회장과 더불어 전국 각 지역에서 관련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구미 엠투피 휘트니스는 전문적인 피티(PT, 퍼스널트레이닝) 프로그램 외에도 지역 최초 직영점 오픈, 전체 회원 담당 트레이너 관리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지역 사회 피트니스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개념 횟수제 멤버십을 개발해 센터에 운동을 자주 못 나오는 회원들도 합리적으로 헬스장을 소비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 횟수제 멤버십은 주 3회 출석을 기준으로 월 5만 원 이하에 이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멤버십 제도로, 담당 트레이너의 무료 맞춤 관리, 스피닝, 요가, 줌바, GX, 반신욕기 등 모든 프로그램과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느 지점에 등록하더라도 봉곡점, 문성점 등 전 직영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운동에 자율성을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센터 관계자는 “매년 회원들과 함께하는 금오산 등산, 스피닝 공연, 몸만들기 대회, 지방 환전행사 등 동기부여와 친목을 위한 모임과 활동을 통해 단기간의 다이어트 목적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회원들이 헬스클럽을 장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 구미시 고아읍 문성리에 위치한 엠투피휘트니스 문성점, 또는 봉곡동에 위치한 엠투피휘트니스 봉곡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링크 Click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77511&thread=10r02

0 0


    COMPANY INFO




         주식회사 엠투피 

        

■ 대표          박훈정

■ 봉곡점      구미시 봉곡로 168 T. 054)604-9688

■ 문성점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93 T. 054)455-9688

■ E-MAIL    m2plove@naver.com

■ Fax.          0504-377-0643